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먹는거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말 제일 많이 보고있는데...
사실 업무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거 같지만 ㅠㅠ
의사선생님은 아직 사춘기인가보네요 ㅎㅎ 하고 날 위로함
미치긋다 걍
대표 사진
익인1
먹는거 조절하면서 피부 상태 확인해봐 염증 잘나는 체질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이나 자궁 문제일스ㅡ도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먹는 거 조절해서 괜찮아졌다는 후기들 많이 보이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약을 먹어 피부과 가서 처방받아 여드름약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효과없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이소티논 이런거? 효과 없는 사람 처음 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유제품 끊으니까 좋아지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제품 안 먹은지도 꽤 됐다 치즈사랑맨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밀가루 한 번 한 달 정도 끊어봐. 난 여드름은 아니지만 아토피 원인 중 일부가 밀가루인데.. 그래도 빵을 끊을 수가 없어서 약 먹으면서 살어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점심을 맨날 회사 사람들이랑 같이 먹는데...미리 말해야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선 규칙적으로 식사하는지, 물은 충분히 마시는지, 이불 빠는 주기, 세안 방식, 충분한 수면, 주 2회 이상 숨 차게 운동 등등 하나씩 습관 바꾸는 걸 추천,,ㅠㅠ 한번엔 안돼 하나씩 바꾸면 진짜 피부 어느 순간부터 좋아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응 해벌게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만약 저렇게 해도 계속 여드름이 나면 호르몬의 문제니까 꼭 병원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다!‘ 열심히해벌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생리불순이면 우선 산부인과 가서 호르몬 검사부터 해보는걸 추천할게!! 난 다낭성이라 테스토스테론이 엄청 높았어 그래서 피임약도 먹고 조절함!! 그럼 확실히 좋아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밀가루 매운음식 술 끊어도 나면
염증약이나 스테로이드 연고가 제일 잘듣긴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낭성은 아니야? 나 다낭성이라 성인 여드림이 영원히 안꺼짐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호르몬 문제일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전땜에 그런걸수도 나는 엄마피부 물려받아서 피부 안 좋은데 엄마 지금 60대인데도 여드름 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밀가루 독하게 6개월 안 먹으니까 모든 트러블 다 사라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원래도 피부 좋은편이긴 한데 밀가루 한달 반 끊었을때 트러블 안나고 피부 개좋긴 했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 레이저제모해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요즘 '야 놀자' < 이 해시태그로 진짜 주옥 같은 글들 개많다...
18:24 l 조회 1
하 선거 이후로 벌레들 유입 왤케 많냐
18:24 l 조회 1
와 나 만찬가도 좋아하고 태연웅니도 좋아하는데
18:24 l 조회 5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6
18:23 l 조회 24
팬싸 다녀오고 탈빠 흔해?3
18:22 l 조회 26
헐미친 태연 만찬가라니
18:22 l 조회 17
내 최애 9시-10시쯤 러닝인증샷 찍어서 프롬보낼듯
18:21 l 조회 15
레벨 선예매 오류였나
18:21 l 조회 25
태연 만찬가 이왜진
18:21 l 조회 15
어떤 여돌 역바 씨게 붙은 거 여기서도 체감됨2
18:21 l 조회 26
요즘 남돌 쎈컨셉하는 5세대있어?6
18:21 l 조회 44
ㅁㅊ 오늘 장원영 공항
18:21 l 조회 61
아 큰방 요즘 초록글 호소인 글 자꾸 반응해주는거 답답함1
18:21 l 조회 14
세상에 얘 얼굴 좀 봐2
18:20 l 조회 9
알페스정병은 나이든사람이 심연임
18:20 l 조회 20
성찬 열쩡 모드라고 호랑이임티쓴거? ㅜㅜㅋ2
18:20 l 조회 39
취향 아닌 노래를 스밍하는 건 진짜 고문이랑 다를 게 없다 1
18:19 l 조회 30
나 샀다1
18:19 l 조회 30
우연히 최애볼수도 있는데 그게 너무 많으니까 다 사생같음6
18:19 l 조회 41
플레이브 챌린지는 볼때마다 신기하네
18:18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