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노래가 너무 밋밋하고 어디서 들어본 것 같고 흔한데 디렉도 이상하게 했는지 최애 목소리가 안 예쁘게 들어감

그러면 들어 안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ost는 개좋은거 아니면 많이 듣진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팬이면? 그거 말곤 혼자 부른 노래 없으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안들어ㅋㅋㅋㅋㅋ 평소에 그냥 노래를 잘 안들음 발매될때만 잠깐 듣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난 노래 매일 들어서 플리에 둘지 말지 고민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좋아도 내 취향 아니면 안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가 불러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애초에 글제목에 너가 최애라고 써놨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걍 노래 안 듣는 사람들만 있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취향에 맞아야 듣는거지 안맞는걸 왜들어 최애인게 뭔상관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스트 열심히 들어도 순위 들지도 않는데 싫은거 뭐하러 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최애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들어봐야 구린지 알잖아 그럼 이미 들은거 아녀? 스밍 얘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밍까진 아닌데 걍 플리에 넣어둘지 말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인이든 단체든 최애든 아니든 좋으면 듣고 구리면 안들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 나올 때만 두세번 듣고 안 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플리에는 넣어두긴 하는데 들을땐 거의 건너뛰기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플리는 꾸준히 바꾸는편인데 날씨따라 계절따라 다르기도하고 그렇지 최애노래가 별로라고 느낀적은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ost는 안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 들어 최애가 부른 ost 좋아하는거 많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로는 아니여도 장르가 취향아니면 최애여도 안들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번 들어보고 완전 안맞으면 안 들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ost는 내 돌에게 맞춘 노래가 아니고 걍 노래만들고 가창자를 찾은 느낌이라 정이 잘 안가.. 별로면 안들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애목소리 좋아해서 들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독실한기독교인 중에 극우아닌사람 본적이없음
22:56 l 조회 1
이 남돌 누군지 알려주라
22:56 l 조회 11
지금 올공 극우들 시위처럼 미국에서 극우들 시위할때 저 남부연합기 깃발 들고다녀
22:56 l 조회 7
한예슬 최근 개이쁘다
22:56 l 조회 23
임영웅,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사랑합니다〉♬
22:56 l 조회 2 l 추천 1
한국이 다시 월드컵 4강가는법
22:55 l 조회 14
OnAir 오늘 우열유경 찐이네
22:55 l 조회 8
보넥도 작업멤들 멋지다
22:55 l 조회 29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ㄹㅈㄷ로 잘꾸몄다
22:54 l 조회 39
아니 엔하이픈 제이크 맞춤법 알티탄거3
22:54 l 조회 29
아니 근데 미국에서 그냥 우파인거랑 저 깃발이랑 좀 다르긴함2
22:54 l 조회 76
보넥도 청룡 무대 곡 순서4
22:54 l 조회 54
사과문도 성의가 너무 없으세요6
22:54 l 조회 138
페어안무에서 페어가 페어플레이에서 페어야?6
22:54 l 조회 22
나 이제 여기서 놀티켓 용병 구하면 해봐야지 ㅋㅋㅋㅋ
22:54 l 조회 21
우리나라에 강씨 경씨 전씨가 있으니까
22:53 l 조회 23
덕질용으로 hdd 2테라 새거 있는데 하나 더 살까? 말까?
22:53 l 조회 6
이제 5월도 여름이란 이미지가 강해?5
22:53 l 조회 15
그와중에 소속사 스토리로3
22:53 l 조회 154
외로워서 그런지 회사 사람한테도 tmi 남발해
22:5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