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1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잡담] 인스파 자리 플로어 R2 어때?? 여기 보다는 2층이 나을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플로어면 뭐든 다 괜찮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플로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1층도 아니고 2층??? 플로어는 플로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콘솔쪽이 더 좋은가 싶어서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그쪽 너무 멀어 난 플로어.. 가까운게 일단 좋음 그리고 배치도상으로 정면 아니라 그쪽 정면 아닐수도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플로어지 근데 정면 아니면 좀 빡칠 순 있음
어차피 원가로 가면 닥 플로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면 아닌 것 같아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까이 보는게 좋으면 플로어여 그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플로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막콘이야?? 취소할거면 말해줄수있어 ?! 플로어 가는걸 추천하는데 혹시 안가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이야ㅜ 막콘은 2층 잡을까 하고 물어봐써.. 막콘은 지금 잡으려고 대기 중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ㅠㅠ 혹시 대기 몇받았었어 처음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만육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오잉 만육천..? 첫콘 대기받은거 !! 총대기말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맞아 만 육천 받았는데 플로어 새고 계속 하니깐 뜨더라! 두더지 잡기처럼 풀렸다 안 풀렸다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헉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 난 9천받았는데 플로어 튕긴것도 못봤어.. 새고하기엔 1층도 다 나갈까봐 급하게 잡음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교도 안되는데 이목구비 안보이는 정면 vs 가까운 엉덩이와 얼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키 작으면 차라리 좌석이 나았음 나는 무대 높아서 너무 불편했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걍 몰랐다는게 말이 안됨
22:59 l 조회 1
마라탕 많은 판 진짜 괴롭다
22:59 l 조회 1
트위터 ㅁ돌썰 보고 생각난건데 방탄도 지금보다 인기 없을때가 있었잖아
22:59 l 조회 1
유학생에 지금 주어 전 팀 좋아해서 아는데
22:59 l 조회 1
체크해야하나? 포타관련질문인데 4~6년전에 포타많이본사람 있어?
22:59 l 조회 1
방금 좀 무서운 일 있었음
22:59 l 조회 14
5세대 중소 남돌 중에 해외에서 통하는 남돌 있어?1
22:58 l 조회 12
앤톤 잘하는데1
22:58 l 조회 12 l 추천 5
레몬탱 시작할 때 나오는 휘파람? 소리 어디서 들어봤는데
22:58 l 조회 5
미국인이 우파인거랑 한국계 미국인이 우파인건 좀 다름1
22:58 l 조회 38
아니 아이오아이 선배님들 영상에 태니니 뭐함?
22:58 l 조회 9
탈덕인가봐
22:58 l 조회 53
정국 팬들아2
22:57 l 조회 16
근데 마크 캐나다인 아님?4
22:57 l 조회 59
라이즈 춤 잘춘다
22:57 l 조회 12
커플링에 커플목걸이 끼고 팬싸 이건 기만이죠 2
22:57 l 조회 31
역시 구여친들 패악질이 젤 구질구질하군9
22:57 l 조회 64
하 트위터 진짜 이럴때 짜증남
22:56 l 조회 21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뭘 아냐는거 개웃기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4
22:56 l 조회 65
샤오홍슈에 누가 450만원 썼는데 영통 태도 실망스럽다고 글 올렸네5
22:56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