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최애 인프피고 현최애 낯가리는 엔프피인데 둘이 성격 넘 비슷함 예민하고 생각 많고 자낮끼있고 객관적인 평가를 해달라면서 내심 무조건적인 칭찬을 원함 새벽에 깊생하다가 자고 일어나면 급 괜찮아짐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