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0

[잡담] 원빈이 장발했구나 | 인스티즈

[잡담] 원빈이 장발했구나 | 인스티즈

머리 신기한데 진짜 얼굴이 이겼다

대표 사진
익인1
항상 얼굴이 이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짤 너무 좋다 영통은 너무 흐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 컴백때 좋은 머리는 못보는걸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이지만 짦머에 웨이브 준 머리가 레전드긴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분명 짦머였던거같은데 붙인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붙인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얼굴이 이긴게 아니라 데뷔초 원빈 좋아하면 난리날 모습아냐? 다들 탐라 개흥분했는데 ㅋㅋㅋㅋㅋ
방금찍은거면 아래 머리는 급하게 붙이고 윗모습으로 다듬은건가? 미친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데뷔초 헤어랑 너무 다른데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탐라는 지금 럽119 원빈 돌아왔다고 다들 예쁘다고 난리여서ㅋㅋㅋ
좋은 반응도 있으니까 좋아하는 팬들도 이해해줬음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나도 데뷔초랑 다르다는 말 하나 한거고 다른말 안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졸라 예쁜데...? 타팬임ㅋ 걍 얼굴이 이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발 너무 좋아🧡 밑에 사진에서 붙임머리 더 붙이면 예쁠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위버스 댓글 여성화대박이다 와.. 난 모르겠다 이제 그냥 양지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걸 왜 내글에 댓글달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성화가 아니라 중국팬들 원래 그래 오바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저런 헤어 누가 소화하냐… 원빈 이목구비가 살리긴 했지만 그래도 짧머가 잘생겼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장발파로서 좋아서 소리지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찐장발 한 번쯤은 다시 보고 싶었던 입장에선 어떻게 다듬을지 기대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빈이 말대로 좀 자르면 다듬어서 좀 나을듯 무튼 이미 한거 잘 스타일링해주길 바랄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은 이쁜데 2는 뭔가 이상함 같은 머리 맞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굴이 이긴 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진짜예뿌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첫번재 너무 좋다 저거 어디에서 나온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버스에 원빈이가 올려줬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외 좋다 저 스타일로 활동도 해줬으면 둘 다 뭔가 남자!!느낌이 빡 오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빈은 헤어스타일 다 잘어울린다.. 개취로 긴기장도 중간기장도 잘어울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사진상으로는헤어는별로다 얼굴잘생겨서다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심 얼굴 대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첫번째 사진 진짜 러브119때 사진같음 안믿긴다 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상견니 몇화부터 재밌어져?
23:51 l 조회 2
내가싸울때 어쩌구 영통 그거 시초가 뭐야 ?
23:50 l 조회 10
수하물 기내 반입 20인치 넘으면 아예 못 들어가나
23:50 l 조회 6
촉촉 짜장면 vs 꾸덕 짜장면
23:50 l 조회 3
OnAir 핱시 예고에서 하차하지마세요!! 제발 다음주 봐주세요 우유경 궁금하죠? 하는 수준임
23:49 l 조회 27
OnAir 서원이는 내가 만나고 싶음
23:49 l 조회 16
웨이보 보고옴10
23:49 l 조회 197
OnAir 예고편 우유경러들 떠날까봐 수습하는 꼬라지.. ㅋㅋ1
23:48 l 조회 49
OnAir 나 잠깐 못봤는데 예고에서
23:48 l 조회 28
OnAir 핱시5 이제 4번 남았나?
23:48 l 조회 20
(논문좌아님제발) 다다다 본 익들 몇년생이야??21
23:48 l 조회 46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재밌는데1
23:47 l 조회 19
OnAir 걍 준현이 아쉽다 저기있는게
23:47 l 조회 23
OnAir 근데 핱시 편집 자체가 항상 이래왔긴함1
23:47 l 조회 39
OnAir 우유경 산산조각났는데 예고편으로 다시 필사적으로 붙이는거 개웃기네 하..1
23:47 l 조회 73
하와수 정형돈 나온 거 봤는데...ㅠ3
23:47 l 조회 75 l 추천 1
OnAir 하 아니 최커 우유경 될거 아는데 그냥 빡침
23:47 l 조회 41
넘무 잘 어올린다 1
23:47 l 조회 62
근데 웨이보도 가입 쉬움?3
23:46 l 조회 30
OnAir 핱시 예고편 유경이 사이다
23:46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