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말투가 누가봐도 한사람이고 이상한 자음 남발에 욕도 자음으로 씀 말투거칠고 겁나 특이하고 이상해ㅜ약간 조현병같기도하고 어그로 끌리는거에 진짜 과하게 대응해서 더 튐....아 진짜 서치할때마다 보이는데 개스트레스야 어쩌다 저런애가 붙었지
말투가 누가봐도 한사람이고 이상한 자음 남발에 욕도 자음으로 씀 말투거칠고 겁나 특이하고 이상해ㅜ약간 조현병같기도하고 어그로 끌리는거에 진짜 과하게 대응해서 더 튐....아 진짜 서치할때마다 보이는데 개스트레스야 어쩌다 저런애가 붙었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