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쓰고 놀다가 패기있게 그대로 리허설까지 올라갔는데
— 쀼잉 (@ppuxing) June 23, 2026
관계자분들 당황하시니까
리허설때만 쓰려구… 재미로…. 비방용으로…….
하진짜웃기고창피함🫂 pic.twitter.com/sEHbizbnBY
이상한 썬글라스 끼고 놀더니
리허설까지 끼고 올라오니까 감독님들 주춤주춤 하시는 거 ㅋㅋㅋㅋㅋㅋ
리허설때만 쓰려구… 재미로…. 비방용으로……. ㅇ ㅋㅋㅋㅋ
와중에 김태래만 안 썼는데 멤버들이 그러려니 하는 것도 웃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