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진짜 이거 1년 넘게 기다린 거 같은데 아닌가
나 진짜 이거 1년 넘게 기다린 거 같은데 아닌가
암튼 왜 하필 jtbc냐 ㅠ
이러면 드라마 퀄도 안 좋아지는 거 아니냐고
저 둘로 연출 스토리 연기 다 최상으로 보고 싶은데
제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진짜 이거 1년 넘게 기다린 거 같은데 아닌가 암튼 왜 하필 jtbc냐 ㅠ 이러면 드라마 퀄도 안 좋아지는 거 아니냐고 저 둘로 연출 스토리 연기 다 최상으로 보고 싶은데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