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911880?category=2


익들 말대루 상대 계좌가 국민이라 전화했는데 경찰서 가서 사건접수 먼저 하라고 하더라구 바로 지급정지는 안 되는 듯… 그리고 더치트 등록했더니 지금 볼 수 있는 것만 5건이야 (내 사례 제외) 그중에 2건이 콘서트 티켓이더라 총 688만원 그리고 나 차단 했더라…ㅎㅎㅎ 


경찰서 가서 신고하러 왔다고 하면 해 줘? 처음 가 봐서 소액이라 걱정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온라인으로 경찰서 신고 접수하고(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나와있음!) 큰 경찰서 가서 온라인 직거래 사기 신고 하러 왔다고 하면 안내해주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온라인 사기 당해서 신고하러 왔다고 하면 됨 그리고 신고 해도 잡혀도 돈은 돌려 받기 힘들거라 넘 기대 안 하는 게 좋아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천원도 신고해봤음 신고 안할라 했는데 꺼억 이러면서 차단해서 열받았었음 경찰서에서 이걸 해야되냐 하면서 신고 안받아줄라해서 ecrm 이미 등록해뒀다 연차내고 신고하러 온거다 나한테 사기치고도 또 사기치고 다닌다 빨리 신고해야한다 이랬더니 해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렇게 해서 진전이 잇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우선 너 계좌 상대방이 모르지? 쓰니 계좌 노출 안됐으면 3자사기는 안 당함
2 대화내용 계정아이디 입금한계좌 시간 등 전부다 캡처해
3 온라인 사기 신고하러 가기 파출소X경찰서O
4 쓰니 계좌 은행에 전화해서 착오송금반환제도 신청해 그럼 은행이 가운데서 중재해주려고 노력함 (근데 노력이고 상대가 사기꾼이면 큰 소득X)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캡처할라니까 그 못하게 막혀있더라고? 다행인건지 걔가 인증이라고 해 준 화면을 내가 캡처해서 그 화면만 가지고 있는데 이것도 괜찮을까? 채팅방은 일단 안 지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캡처가 막혀있다구?? 채팅방 화녹은 가능해? 난 화녹도 했어 일단 되는대로 다 증거로 갖고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화녹도 안 돼 ㅋㅋㅋ큐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거래했길래ㅜㅜ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트위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엉?? ㅌㅇㅌ 캡처 왜 안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캡처랑 화녹하려고 하니까 이 채팅은 뭐 보호되어있다? 뜨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일단 채팅방 나가지말구 가서 직접 보여드려 경찰이 알아서 판단할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다해서 넘겼는데 담당 검사가 뭐 어째저째해서 사건 종료시킴 당연 돈은 못 돌려받음...ㅎ 13만 원으로 사회경험 했다 치고 잊었다 그래도 언젠가는 업보받았으면 좋겠어서 그 사람 상대로 이런 기록? 남겨놓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시간 쓰고 마음 쓴 거 후회는 안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진ㅋ자 너무하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춤 잘춘다
22:57 l 조회 1
커플링에 커플목걸이 끼고 팬싸 이건 기만이죠
22:57 l 조회 1
역시 구여친들 패악질이 젤 구질구질하군
22:57 l 조회 1
하 트위터 진짜 이럴때 짜증남
22:56 l 조회 8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뭘 아냐는거 개웃기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6 l 조회 14
샤오홍슈에 누가 450만원 썼는데 영통 태도 실망스럽다고 글 올렸네
22:56 l 조회 16
난 독실한기독교인 중에 극우아닌사람 본적이없음1
22:56 l 조회 15
이 남돌 누군지 알려주라
22:56 l 조회 21
지금 올공 극우들 시위처럼 미국에서 극우들 시위할때 저 남부연합기 깃발 들고다녀
22:56 l 조회 13
한예슬 최근 개이쁘다
22:56 l 조회 29
임영웅,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사랑합니다〉♬
22:56 l 조회 2 l 추천 1
한국이 다시 월드컵 4강가는법
22:55 l 조회 16
OnAir 오늘 우열유경 찐이네
22:55 l 조회 9
보넥도 작업멤들 멋지다
22:55 l 조회 32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ㄹㅈㄷ로 잘꾸몄다
22:54 l 조회 50 l 추천 1
아니 엔하이픈 제이크 맞춤법 알티탄거3
22:54 l 조회 32
아니 근데 미국에서 그냥 우파인거랑 저 깃발이랑 좀 다르긴함2
22:54 l 조회 81
보넥도 청룡 무대 곡 순서4
22:54 l 조회 62
사과문도 성의가 너무 없으세요6
22:54 l 조회 145
페어안무에서 페어가 페어플레이에서 페어야?6
22:5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