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활중하고 복귀한 돌들 보면 회사나 멤들이 신호주지않나? 저정도로 싹 지워버릴정도면 ㅌㅌ같은데… 목격담도 저렇게 뜨는게 케어조차 안하고 있는거 같아서 더 ㅌㅌ같음 택시타는 사진보면 회사가 지원도 안해주는거 같아서
활중하고 복귀한 돌들 보면 회사나 멤들이 신호주지않나? 저정도로 싹 지워버릴정도면 ㅌㅌ같은데… 목격담도 저렇게 뜨는게 케어조차 안하고 있는거 같아서 더 ㅌㅌ같음 택시타는 사진보면 회사가 지원도 안해주는거 같아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