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3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맘 따뜻해짐 누가 본진인지는 비밀이고
마플아니니까 의견안맞으면 그대로 스루하셔요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친구없다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연락하고 지내는거 맘 좋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생각해보니까 근데 연락은 많이 하는데 또 서로 어딘지 모르는것같아서 웃기다ㅋㅋㅋㅋ전형적인 찐친바이브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딘지 모르지만 대뜸 밥 먹자고 나오라고 할 수 있는 친구있는거 부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가 있어서 안심된다고해야되나 넘 조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한명 최애인데 연생때부터 친하고 의지할수있는 동료가 있어서 좋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야 그래서 다른 한명 호감됐어ㅋㅋㅋㅋ최애랑 의지하면서 지내는거 보기좋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팬들한테 잘하고 본업 잘하고...플러스되는 좋은 친구사이 같음 팀에 동갑도 없으니까 친목 뜰 때마다 마음 좋아짐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야 맘 좋음 그리고 생각해보니까 물어봐야 썰풀어주는거 정말 천생아이돌들이시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돌이 그랬음 동생 형도 진짜 의지되고 좋은데 동갑 친구가 주는 힘이 있긴하다함 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둘중에 한명이 최애지만 다른 한명도 응원하게 되더라. 내 최애의 찐친이라는데 그냥 좋잖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냥좋다.. 둘다 친구 없잖아 하고 웃는게 너무..좋다
같그룹은 아니라도 주변에 동업하는 동갑 친구 있다는건 정말 큰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마음 좋음 서로 의지할수 있는 친구인거 같아서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좀 흔한 남자 이름 뭐있지3
7:46 l 조회 16
아침부터 앤더블이 좋음이1
7:46 l 조회 8
정보/소식 보이넥스트도어, 정규 1집 'HOME' 美 '빌보드 200' 16위 진입..커리어 하이
7:45 l 조회 5 l 추천 2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39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6
7:33 l 조회 63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1
7:32 l 조회 27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2
7:31 l 조회 39
내일 축구 보는 사람 많을까?1
7:30 l 조회 26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25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10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6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74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7
7:18 l 조회 161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31
마운자로 궁금한 점2
7:17 l 조회 51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3
7:16 l 조회 66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8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2
7:04 l 조회 169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30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