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도 월드컵인데 리그 경기 보고싶다!!!!! 개막 이후 매주 직관가다가 경기가 없으니까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다ㅜㅜㅜㅜ 월드컵 보고 축구 재밌는데? 하는 익들 있으면 케이리그 경기도 한 번 보러와!! 우리팀 경기 진짜 재밌는데 우리팀 아니어도 좋으니까 가까운 경기장 있으면 한 번 가봐 직관의 맛 진짜 재밌음
|
월드컵도 월드컵인데 리그 경기 보고싶다!!!!! 개막 이후 매주 직관가다가 경기가 없으니까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다ㅜㅜㅜㅜ 월드컵 보고 축구 재밌는데? 하는 익들 있으면 케이리그 경기도 한 번 보러와!! 우리팀 경기 진짜 재밌는데 우리팀 아니어도 좋으니까 가까운 경기장 있으면 한 번 가봐 직관의 맛 진짜 재밌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