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예쁘고 돈많이 버는 이런 비현실적인거는 아무생각없는데
일상에서.. 뭐 대학생활하다보면
집안 여유롭고 가정환경 편안하고 얼굴도 예쁘고..
이런사람들보면 자1살 생각이들어 진짜 극단적으로 우울해지고 죽고싶어
어릴때부터그랬고
솔직히 말해서 우리집 개못살고 콩가루집안에 못생겼고 공부 하나만 딱 조금 잘했거든? 그래서그런지
어릴땐 예쁘거나 나보다 성적 좋은 애들 있으면 엄청 질투나고 우울하고 화가났음 물론 걔네앞에선 티안냈지 ㅇㅇ
나이드니까 집잘살고 못살고 이런게 더 중요하니까
그런 사람들보면 진짜 그만살고싶고 뛰어내릴 생각도 함..
이런 부정적인 감정 올라오는거 싫어서
사람들하고 대화도잘안하고 친구도안만들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