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반인 친구가 영통이나 대면 스토리 올리면
헐 이런건 얼마 주고 가는거야 할때마다 대답하기 참 뭐함 계속 장난식으로 넘기는데 어짜피 갈 일 없는 애인거 아는데 안알려주는 내가 쫌생이 같은가 싶다가도 그렇다고 또 알려주기는 싫음
|
갓반인 친구가 영통이나 대면 스토리 올리면 헐 이런건 얼마 주고 가는거야 할때마다 대답하기 참 뭐함 계속 장난식으로 넘기는데 어짜피 갈 일 없는 애인거 아는데 안알려주는 내가 쫌생이 같은가 싶다가도 그렇다고 또 알려주기는 싫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