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3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 상태로 보이는 느낌ㅋㅋㅋㅋㅋㅋ

나도 뭔말인지 못알아들음(변조된거라 더 못알아듣긴 했지만 걍 어조에서도 한국어 못하는게 느껴지잖음)

못알아들으니까 대답도 대화도 못하는 거 같음 말 개열심히 하는데 거따대고 뭐라고하는지 하나도 모르겟어요 이러면 팬은 첨부터 다시 말해야되고 대화가 안되니까? 모 것도 적극적으로 처음부터 대화 이끌어갈 생각 없어보인다고 하면 것도 그렇긴한데 

+로 피곤해서 눈 감기는데 눈 자꾸 크게 뜨려는 것 같다는 느낌도 있음


(쉴드는 딱히 아니고 뭐 저런 말 못하는 외국인 상대로 잘만 영통 끌어가는 타돌들도 많은데 쟨 그렇게까지 안햇고 그런게 가격대비 문제라고 지적한다면 그럴수있지) 

대표 사진
익인1
쉴드 아닌데 참 구구절절 쓰네 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러기엔 그멤만 중국팬 있는거 아니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타돌들도 외국팬들이랑 잘 하니까 문제라면 문제 맞다고 덧붙엿잔ㄹ아ㅇ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쉴든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답은 하긴 함ㅋㅋㅋ 네 응 맞아요 이래서 그렇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알아 듣고 걍 대답해보임ㅋㅋㅋㅋㅋ걍 표정이 못알아들어보여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 나도 팬 아니고 딱 너정도 감상임ㅋㅋㅋ근데 걍 호감잇는 타팬이면 글 지우는 거 ㅊㅊ..이걸로 또 쉴드라 플 오억개 늘어날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쉴드 칠 의도는 없다지만 내용은 너무나 쉴드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가 하고 있는게 쉴드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문이 쉴드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쉴드하는 글밖에 없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대답이라도 성의잇게 햇어야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만해 그러니까 플이 길어지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 잠 푹 주무셨대 피곤 쉴드 안하는게 좋을걸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눈 반쯤 감기다 부릅뜨는 장면 보고 말한거였는데 걍 푹자고도 졸렸나보지 뭘 또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쉴드 애잔해서 안타깝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번 영통이 완전 동태였음 오늘은 양호한편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답도 거의 안한 이게 양호라니ㅜ그건 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해못했으면 되물어보던가 다른 질문을 하던가 리액션을 하던가 했어야지 ㅋㅋㅋ 대화는 원래 그런건데 너무 무반응이라 쉴드가안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완전 숼드야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25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5
7:33 l 조회 44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1
7:32 l 조회 17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2
7:31 l 조회 22
내일 축구 보는 사람 많을까?
7:30 l 조회 20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23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9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6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67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7
7:18 l 조회 144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26
마운자로 궁금한 점2
7:17 l 조회 43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58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7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2
7:04 l 조회 157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46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53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1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