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 상태로 보이는 느낌ㅋㅋㅋㅋㅋㅋ
나도 뭔말인지 못알아들음(변조된거라 더 못알아듣긴 했지만 걍 어조에서도 한국어 못하는게 느껴지잖음)
못알아들으니까 대답도 대화도 못하는 거 같음 말 개열심히 하는데 거따대고 뭐라고하는지 하나도 모르겟어요 이러면 팬은 첨부터 다시 말해야되고 대화가 안되니까? 모 것도 적극적으로 처음부터 대화 이끌어갈 생각 없어보인다고 하면 것도 그렇긴한데
+로 피곤해서 눈 감기는데 눈 자꾸 크게 뜨려는 것 같다는 느낌도 있음
(쉴드는 딱히 아니고 뭐 저런 말 못하는 외국인 상대로 잘만 영통 끌어가는 타돌들도 많은데 쟨 그렇게까지 안햇고 그런게 가격대비 문제라고 지적한다면 그럴수있지)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