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0
팬 아니어도 걍 진짜 너무 잘생겼다 
그냥 일반인으로 살다가 지나가면서 만났어도 아 그때 몇월 몇일에 지나쳤던 사람 잘생겼었지…하면서 눈감을듯…
진짜 그냥 퓨어한 얼굴이랑 몸이랑 비율이랑 그런게 그냥 타고나기를 너무 잘생ㄱ김
+다걸고 그냥 인스타 알고리즘에 성찬이 뜨길래 살벌하게 잘생겼네 해서 쓴겨…어그로아님…그리고 라이즈 팬도 아님 그렇다고 까도 아님 

[잡담] 라이즈 성찬이랑 엔하이픈 성훈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ㅈㅂ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 이제 시작인가 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뭐가시작임…? 나 진짜 걍 남돌릴스보다 벅차서 쓴글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훈놓고 얘기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 이상한글임?? 댓 썼다가 반응들이 이상해서 지웠는데 뭔상황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아닌데 어그로 끌릴만한 내용임? 둘을 붙이면 안되는겨? 그냥 내취향인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ㅅㅊ플이라 그런 듯 글 내용은 문제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엥?? ㅅㅊ플임? 몰랐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팬인데 일부러쓴정병글인줄알았어 ... 상황이그렇다보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쓰기전에 큰방 정독하고 써야것네 눈치가없었고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 그럴수도있지 칭찬해줘서고마워
그냥나도 커뮤나가있는게낫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마플타는중이라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플인줄 몰랐네…아니진짜 그냥 릴스보다가 잘생겨서 인티들어와서 글쓴건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타이밍이 안 좋았다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랬네…진짜 어그로끌의도 아니었는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쟤네심리 걍 개욕하고싶은데 앓으니까 싫은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마플중독된애들개많은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한거아닌가ㅜ 아진짜요는 안그랬나 완전 억까플이면 지나가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플보다가 이거 보니 느껴져서 그런거임ㅜ 아진짜요는 내가 커뮤 안할때라 플 몰라.. 걍 나도 댓정해여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어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씨 내댓이상한거아니였지 다들 심보좀 곱게 먹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석 잘생김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을 붙인게 둘다 뭔가 용됐다 잘생겨졌다 이런게 아니라 일반인이었어도 잘생겼다라는 말이 꾸준히 나왔을법한…모태정석미남st라 생각해서 그런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제목엔 두명인데 본문 내용은 한명밖에 업ㄱ어?? 일단 공감하긴 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찬은 다들 갑자기 왜꺼내냐길래 내용추가한거고 성훈도 알고리즘에 계속 떴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하 추가한거구나 오키오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팬인데 ㅇㅈ 둘 다 말갛고 청순하고 피지컬 좋고 잘생쁨이어서 비주얼 너무 좋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
5:02 l 조회 1
하투하 이번곡 안무난이도 장난없다
5:00 l 조회 2
너네 더 위켄드가 연기하는거 봤어?
5:00 l 조회 8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5
4:55 l 조회 47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1
4:55 l 조회 14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3
4:44 l 조회 59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6
4:43 l 조회 65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81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5
4:38 l 조회 43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
4:36 l 조회 26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4
4:34 l 조회 116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27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9
4:31 l 조회 80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21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1
4:28 l 조회 8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28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34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3
4:25 l 조회 17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62
여친 연애도 터진데3
4:22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