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억제제 인거지? 이거만으로 뭔가 다른게 되는건 아니고
마운자로를 맞아도 운동을 해야하고 식단도 해야하는건 맞는거지?
그럼 그런 습관을 기를 때까지 도와주는 역할이라고 보면 되나? 아니면 이걸 진짜 평생 맞을 생각하고 맞는거야?
|
식욕억제제 인거지? 이거만으로 뭔가 다른게 되는건 아니고 마운자로를 맞아도 운동을 해야하고 식단도 해야하는건 맞는거지? 그럼 그런 습관을 기를 때까지 도와주는 역할이라고 보면 되나? 아니면 이걸 진짜 평생 맞을 생각하고 맞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