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10년째 쓰고 있거든동생이 하루 빌려갔는데 하루를 못참아서나가는 길에 백화점 가서 2개 삼ㅋㅋ양산ㅈㅉ 최고 양산 쓰면 안타서 좋아난 흰 피부라 빨갛고 아프게 타다가 심하면 피부 벗겨져서봄여름가을 다 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