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돈쓰고 저렇게 하면 나같아도 화나서 공론화 할거야 근데 그글에 반응이 발음 별로다 한국어 다시배워라 니잘못이다 이러면 개화날거같아
돈쓰고 저렇게 하면 나같아도 화나서 공론화 할거야 근데 그글에 반응이 발음 별로다 한국어 다시배워라 니잘못이다 이러면 개화날거같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돈쓰고 저렇게 하면 나같아도 화나서 공론화 할거야 근데 그글에 반응이 발음 별로다 한국어 다시배워라 니잘못이다 이러면 개화날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