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무 중 폭발사고로 장애등급 나와서 국가유공자 상이등급 3급이라 달마다 300씩 연금 나오긴 함
근데 첫직장 7개월. 2번째 직장 3개월만에 관둠
신세계, 롯데 명품관에서 명품지갑, 가방사고
돈을 안모으고 펑펑 씀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왜 돈 아끼고 살아야 되냐는 마인드야
근데 부모님도 오빠 불쌍하다고 오히려 뭐라 안하고 더 쓰고 살라고 격려(?)함
|
군복무 중 폭발사고로 장애등급 나와서 국가유공자 상이등급 3급이라 달마다 300씩 연금 나오긴 함 근데 첫직장 7개월. 2번째 직장 3개월만에 관둠 신세계, 롯데 명품관에서 명품지갑, 가방사고 돈을 안모으고 펑펑 씀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왜 돈 아끼고 살아야 되냐는 마인드야 근데 부모님도 오빠 불쌍하다고 오히려 뭐라 안하고 더 쓰고 살라고 격려(?)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