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지 발에 지가 걸려 넘어진거임
진겜에서 "3번은 만나봐야 안다" 라고 하면서
유경이한테도 얘기했듯이
걍 본인 스스로한테 떳떳해지겠다고 저러는거임
근데 그게 유경이가 이해해보겠다 라고 말 했다고
진짜 지목데이트를 규리를 뽑아?
저거 하나로 걍 본인 스스로 제 발에 넘어진거임
그러고선 본인이 뭔 짓을 한 건지 뒤늦게 느껴서
그래서 아차 싶어서 유경이 잡고 얘기하려 했지만
거기서도 사과가 먼저가 아니라 또 본인이 얘기 한 3번 만나는거 그거부터 얘기하니까 당연히 유경이 입장에선 변명으로밖에 안들리는데 무슨 대화가 되겠냐고
솔직히 저 이후로 유경이가 10살차이건 뭐건간에
준현이한테 맘 돌려도 쟤는 할 말이 없지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