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걍 지 발에 지가 걸려 넘어진거임


진겜에서 "3번은 만나봐야 안다" 라고 하면서

유경이한테도 얘기했듯이

걍 본인 스스로한테 떳떳해지겠다고 저러는거임


근데 그게 유경이가 이해해보겠다 라고 말 했다고

진짜 지목데이트를 규리를 뽑아?


저거 하나로 걍 본인 스스로 제 발에 넘어진거임


그러고선 본인이 뭔 짓을 한 건지 뒤늦게 느껴서

그래서 아차 싶어서 유경이 잡고 얘기하려 했지만

거기서도 사과가 먼저가 아니라 또 본인이 얘기 한 3번 만나는거 그거부터 얘기하니까 당연히 유경이 입장에선 변명으로밖에 안들리는데 무슨 대화가 되겠냐고


솔직히 저 이후로 유경이가 10살차이건 뭐건간에 

준현이한테 맘 돌려도 쟤는 할 말이 없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우열 본인이 이유가 어찌 됐든 유경이 입장에서는 규리한테 마음 남아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결국 더 알아보는구나 이거밖에 안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제작진이 개입을 한 건지
아니면 걍 3번은 핑계고 여전히 규리한테 미련이 남은 건지
그러고선 예고편 독백은 또 유경이한테 맘이 크다고 확신에 찬 발언을 하고

걍 이거 아무리 봐도 제작진과 우열의 콜라보로 고구마에 감자까지 왕창 먹는 기분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핱시 시스템이나 환경이 어떻고를 떠나서 유경입장이면 나도 기분나쁘고 갖고노나싶을듯..우열이 진짜 유경을 좋아하든말든 후회하든말든 이미 버스떠난거지 뭐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남녀 떠나서 맘 확 식지
나랑 있을때 했던 말과 행동이 또 달라진거니까

이렇게까지 확신을 주지 못하는 사람을 뭘 믿고 만날수 있을까

솔직히 저기서 맘이 없어서 정리를 해도 그게 지목데이트까지 빌려가며 할 정도로 그게 그렇게 중요한건 아니잖아?

안그래도 시스템상 시간도 없는데 그것도 마지막 제일 중요한 시기에 있는 지목데이트를 그런데다 쓴다는게 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놈의 삼세번도 웃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니까 사랑방 장면이 다음날 아침인건지 아니면 지목데이트 다녀오고 난 후인지는 모르겠지만

거기서도 변명이 우선적으로 나오는데 걍 유경이 놔줘야 함

본인이 저렇게 확신을 못주는데 상대방 기다리게 만들고 혼자 놔둘바에 그냥 본인이 놔주는게 예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유경이한테 그러면 확실히 한다고 하지 말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놈의 세번이다 진짜 … 그냥 유경입장에선 핑계로 들리지 글고 애써 이해한다고 하는데 진짜 이해해서 그랬겠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본인 좋은 사람 되어보겠다고 생각을 너무 많이 해서 한 행동이 아이러니하게 제일 나쁜 사람처럼 행동하는 결과가 되어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ㅠㅠ 그리고 보니까 우열이 규리랑 새벽에 왔을때 대화로 딱히 풀지도 않은거같더만… 진심 딱 전형적인 확신은 제대로 안주면서 잡아두고 싶어하는거같애 유경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예고편 보면 사랑방에서 유경이 진짜 똑부러지게 가긴 가고

그 이후에 병원까지 다녀와서 준현이한테 맘이 아무리 커져도

결국엔 우열이겠지 뭐
그게 사람 감정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리 처음에 규리랑 뭐 있었다고 해도 분명 삼쏘 데이트 한 날 확커 땅땅 분위기 해놓고도 헷갈려 하는 거 보면 맘 확 식을 것 같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그 놈의 3번 발언 이해가 안 감
그거 말했다 해서 그걸 꼭 지켜야 하는 건지

진겜에서 규리 하는거 보고 유경이가 그동안 준 진심과 확신을 보면 그냥 그거 안해도 되는 건데

그놈의 3번이 뭐가 그렇게 중요해서 그걸 지목데이트까지 해가면서..

걍 핀트를 잘못 잡았에 쟤는

저게 방송용이면 몰라도 실제 모습이면 진짜 나중에 크게 한번은 데일듯 싶음

본인과 비슷하거나 아니면 거짓말, 연기 잘하는 상대 만나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
5:31 l 조회 2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15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18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27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2
5:24 l 조회 25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6
5:16 l 조회 58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2
5:15 l 조회 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3
5:08 l 조회 47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4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87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14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3
4:55 l 조회 32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4
4:44 l 조회 104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8
4:43 l 조회 97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143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7
4:38 l 조회 50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1
4:36 l 조회 41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6
4:34 l 조회 180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39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20
4:31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