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이 서툰 한국말 써서 그렇다는 사람들 진짜 많네 인용에 못알아듣겠다고 조롱한가득이고 인티도 못알아들어서 집중하느라 리액션없는거 같다 그러고 내가 저팬이면 저런 쉴드 짜증나서 서운했던거 다풀고 탈덕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이 서툰 한국말 써서 그렇다는 사람들 진짜 많네 인용에 못알아듣겠다고 조롱한가득이고 인티도 못알아들어서 집중하느라 리액션없는거 같다 그러고 내가 저팬이면 저런 쉴드 짜증나서 서운했던거 다풀고 탈덕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