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사촌언니는 30후반 언니남편은40초반이셔 현금6억 집은없고 그게많은거? 학식이라 내수중에 돈1000만원도 없긴한데 지방러라 서울이랑 비교가안되네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방살고 우리언니 30초 형부 30초인데 6억짜리 집이 이미있고 + 2억 현금 더 있ㄸ음 둘다 대기업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단하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금으로 6억이면 많은건데 집이 없는데 아쉽네 요즘 서울 집 너무 올라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6억이면 많은거 아닌가 집만 없을 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금 6억이면 개많은거야
매매아니어도 전세인거면 그것도 재산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전세이신듯 지난주 놀러다녀와서 어른들이랑 하는말듣고 갑자기 생각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금으로 6억 갖고있는 사람들 안흔함...돈많은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은거지 그리고 둘다 직업 좋나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사+대기업이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많은거지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은거긴한데 집살라고 모으는건가 집이왜없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금6억이면 많은편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금이면 많은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총자산도 아니고 쌩현금 6억이면 개많은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집이전세래 집전세가 현금다포함6억5천어쩌고 갖고있는데 집을사니마니 이야기하더라고 저나이대 저게많은건가 궁금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현금 아니고 전세금 포함이구나 그래도 적은건 절대 아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학생인데 이게 많은게 감이 안 오면 집이 좀 사나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평범해 걍 내가 경제관념없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현금 6억? 어디 묶인 것도 아니면 부자축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많죠.. 일반인이 현금 6억 모으려면… 걍 부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현금 6억있는정도면 그거랑 대출 영끌해서 좀 비싼 아파트사지않아? 두분다 능력되시는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잇대에 비해 없는거임 합쳐서 6억인데 집까지 없으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게다가 서울 사는 부부인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지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방집값 3-4억 정도 하려나
그거 사고 남는게 2-3억이면 적은거지 마흔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상대적인거구나 ㅇㅇ 이런의견이 궁금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방도 집값 10억 넘는다구욧!!!!!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우리 팬덤 완전 안정형임
12:23 l 조회 1
운동화 뒷축? 구겨진 거 피는 방법 있어?
12:23 l 조회 2
시험공부해야하는데 비엘이 재밌음
12:22 l 조회 5
니가 좋아 작사 날먹한게 킹받음2
12:22 l 조회 21
논란 아이돌 버블 하는데 아 걍 욕먹는게 웃김ㅜㅋㅋㅋㅋㅋㅋㅋ1
12:22 l 조회 62
마크가 몽총해서 몰랐다 치더라도 그회사 다 미국사람인데 한명도 제지를 안했다고?
12:22 l 조회 7
강아지 유치원 이런것도 좋다고 봄2
12:22 l 조회 16
트위터에서 노원구 한복판이라고 했다가 조롱받은거 알아?
12:22 l 조회 42
근데 윈터 정도의 재력이면6
12:21 l 조회 76
정병이 웃긴게 지들 논리 안통하니까 바로 플 돌리는 거 티남
12:21 l 조회 26
김희철 "여자친구, 내가 말 안 해도 무릎 꿇어" 폭탄 발언→이효리 정색 ('연애전쟁')4
12:20 l 조회 57
갤럭시 뒤로가기 기능 이거 설정 어떻게 바꾸는 지 아는 익?2
12:20 l 조회 25
뫄뫄 바쁘지않아? -돈 있으면 해결됨1
12:20 l 조회 18
1초라도 안보이면4
12:20 l 조회 19
근데 굳이 퍼포를 정체성으로 다시 잡은거면1
12:20 l 조회 66
생명은 돈이 최고다.......7
12:19 l 조회 54
예전부터 이해가안감 사람인 애키우는건 1살때부터 맞벌이 많고2
12:18 l 조회 61
마크 챌린지 찍은 거1
12:18 l 조회 74
펫샵에 대해 좀만 알아보면 데리고 올 마음 안드는데5
12:18 l 조회 63
피부색 때문에 저 난리인 와중에
12:1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