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발작 수준이었음.. 하긴 평일 오전 10시에 이 리젠이 나올 수가 없는데 호빠글 우르르 글삭되고 동태눈 팬들 쉴드친다고 호빠 타령하네 플 만들려고 장작 넣은 수준임
발작 수준이었음.. 하긴 평일 오전 10시에 이 리젠이 나올 수가 없는데 호빠글 우르르 글삭되고 동태눈 팬들 쉴드친다고 호빠 타령하네 플 만들려고 장작 넣은 수준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발작 수준이었음.. 하긴 평일 오전 10시에 이 리젠이 나올 수가 없는데 호빠글 우르르 글삭되고 동태눈 팬들 쉴드친다고 호빠 타령하네 플 만들려고 장작 넣은 수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