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삼전이고 하닉이고 나발이고 고액연봉 받는 친구가 젤 부러움난 주식 깔짝깔짝 오르거나 단타로 잘 쳐봤자 몇백이라 그냥 수중에 애초에 현금이 많아야돼....백날천날 주식 잘해봤자 시드가 안 크니까 한계가 너무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