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 투표앱이 두개나 있냐 뮤빗? 뮤니버스? 둘 중 하나만 해야되는것도 아니고 둘 다 해야 됨 미친거 아냐?
뭔 투표앱이 두개나 있냐 뮤빗? 뮤니버스? 둘 중 하나만 해야되는것도 아니고 둘 다 해야 됨 미친거 아냐?
투표자체는 불만이 아닌데(본진 투표는 무조건 함) 보통 광고잘 안보고 현질하니까 돈미새 방송국놈들이 너무 싫고 짜증남 다 개처망해라 빡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 투표앱이 두개나 있냐 뮤빗? 뮤니버스? 둘 중 하나만 해야되는것도 아니고 둘 다 해야 됨 미친거 아냐? 투표자체는 불만이 아닌데(본진 투표는 무조건 함) 보통 광고잘 안보고 현질하니까 돈미새 방송국놈들이 너무 싫고 짜증남 다 개처망해라 빡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