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기 진짜 정병 심해서 빡세게 고소하고 공지내야 눈치볼까 말까인데 고소도 제대로 안하니까 정병들은 더 설치고 정상팬들은 지쳐서 탈주하는 악순환만 더 심해짐
여기 진짜 정병 심해서 빡세게 고소하고 공지내야 눈치볼까 말까인데 고소도 제대로 안하니까 정병들은 더 설치고 정상팬들은 지쳐서 탈주하는 악순환만 더 심해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기 진짜 정병 심해서 빡세게 고소하고 공지내야 눈치볼까 말까인데 고소도 제대로 안하니까 정병들은 더 설치고 정상팬들은 지쳐서 탈주하는 악순환만 더 심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