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기견만 키우세여 할게 아니라 나라에서 관리하면 해결될 문제같은데 솔직히 속이는 업체가 개ㅐ많은데 사람들끼리만 서로 패고 이러는게 뭐 얼마나 나아질까 싶음 장사하는 사람들의 수법은 영원히 발전할텐데...나라에서 해줘야함 솔직히
유기견만 키우세여 할게 아니라 나라에서 관리하면 해결될 문제같은데 솔직히 속이는 업체가 개ㅐ많은데 사람들끼리만 서로 패고 이러는게 뭐 얼마나 나아질까 싶음 장사하는 사람들의 수법은 영원히 발전할텐데...나라에서 해줘야함 솔직히
지금도 인스타 릴스에 그냥 귀여운 아기 강아지 있으면 펫샵이라고 뭐라히는 댓 하나도 없잖아 걍 귀얍다고만하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