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6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솔직히 앨범나와도 마음에 드는 버전 한두개 사고 굿즈도 마음에 들면 살까 거의 안 삼

스밍은 그냥 내가 듣고싶을때 듣고싶은곡만 들어

오프도 시도는 해보는데 안되면 안가고 별생각없음

그래서인지 내 본진이 실수해서 욕먹으면 욕먹을만하지 하고 넘기고 커뮤에서 정병플오면 보기싫다하면서 상대안하고 그냥 나가는편이야

이걸 친구한테 얘기했더니 넌 팬이 아니래

팬이라면 그럴수가 없다는데 그런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저렇게 덕질하는데? 가볍게 덕질하는게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내 현생 갈아넣으면서 덕질하고싶지 않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현생 챙기면서 본인 생활에 맞게 덕질하는 게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 각자 덕질 스타일이 잇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하는건 덕질이 아니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쓰니같은 팬들 한트럭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현명한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옛날처럼 과몰입 안 하고 현생 안 갈고 가볍게 덕질하는게 길게봣을때는 쓰니 인생에 더 도움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각자 스타일이 있는데 쓰니 같은 팬도 있는 거지 오히려 정병도 안 먹고 스트레스도 안 받고 현명한 덕질이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정당하니까 내가 이상한건가 싶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 스타일대로 덕질하면 되는거지 남한테 피해주지 않는이상 본인이 팬이라고 생각하면 팬이라고 생각해 다양한 팬들이 존재하는 거지 꼭 딥하게만 파야 팬인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로밍??? 스밍 말하고 싶은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 고마워 덕분에 수정함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들어왔는데 상황이 1
14:07 l 조회 50
큰방에서 미안한데 신고좀 같이 해줄수 있을까?1
14:07 l 조회 44
근데 7일에 뭐가 바뀌는건데
14:06 l 조회 30
6월 29일 놀티 8시 스키즈 용병 구해요5
14:06 l 조회 12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3
14:06 l 조회 17
이글 왜댓삭당하지2
14:05 l 조회 93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
14:05 l 조회 21
7월만 기다린다
14:05 l 조회 16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5
14:05 l 조회 39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4
14:05 l 조회 65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14:05 l 조회 12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13
14:05 l 조회 147
오늘 날씨어때??4
14:05 l 조회 16
메가 Kt 500원 할인 쿠폰 쓰면 프리퀀시 적립 안 되나?! ㅠㅠ
14:04 l 조회 19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2
14:04 l 조회 35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4
14:04 l 조회 16
이 플 보고 쌍욕 안나오는 사람들1
14:04 l 조회 68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8
14:04 l 조회 83
이정도면 싸움방파라6
14:03 l 조회 61
플 보다가 진짜 걍 궁금한 건데1
14:03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