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말 많아 인간들이기도 하고 작가님이 씬 자체를 한 편에 많이 쓰는 편이라 1편 대사 분량 많은편이라는데(채서안배우 인터뷰서 기자들도 말함) 메이킹보면 웃참 못해서 엔지 나거나 몸으로 뭐하다가 타이밍 삐꾸나서 엔지나지 둘 다 대본 숙지는 물론이고 자기 캐해까지 더 가져와서 토론하고 있어서 너무 좋음... 그래서 메이킹에서 리허설 하는 것도 재미있어. 대충 안하고 과정이 다 보여서
| 멋진신세계 말머리 모아보기 |
|
원래 말 많아 인간들이기도 하고 작가님이 씬 자체를 한 편에 많이 쓰는 편이라 1편 대사 분량 많은편이라는데(채서안배우 인터뷰서 기자들도 말함) 메이킹보면 웃참 못해서 엔지 나거나 몸으로 뭐하다가 타이밍 삐꾸나서 엔지나지 둘 다 대본 숙지는 물론이고 자기 캐해까지 더 가져와서 토론하고 있어서 너무 좋음... 그래서 메이킹에서 리허설 하는 것도 재미있어. 대충 안하고 과정이 다 보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