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부터 배송시작해서 거의 다 어제 도착했던데 어제 아침에 배송기사 인계받고 무소식이고 지금 조회도 안됨ㅜ 하루이틀가지고 전화하는건 좀 그런거 같은데 나 빼고 다온거 같아서 좀 그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