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그로 ㅂㄹ 안끌리는데 실력이나 비주얼 이런걸로 묶어서 앓는 글은 어그로 잘끌리는듯 저그룹 뿐만아니라 내 본진만 생각해도 유독 댓망글이 잘됐음
어그로 ㅂㄹ 안끌리는데 실력이나 비주얼 이런걸로 묶어서 앓는 글은 어그로 잘끌리는듯 저그룹 뿐만아니라 내 본진만 생각해도 유독 댓망글이 잘됐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그로 ㅂㄹ 안끌리는데 실력이나 비주얼 이런걸로 묶어서 앓는 글은 어그로 잘끌리는듯 저그룹 뿐만아니라 내 본진만 생각해도 유독 댓망글이 잘됐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