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다들 여기 상주하면서 플 항상 확인하고 글써? 걍 가끔 쓰고 싶은거 있을때만 들어와서 글 쓰고 대충 댓글들이랑 놀다가 초록글 가끔보고 그러고 나가는거 아닌가? 나만 그럼? 플이 어떻게 돌아가고 이런거 신경안쓰는데
솔직히 다들 여기 상주하면서 플 항상 확인하고 글써? 걍 가끔 쓰고 싶은거 있을때만 들어와서 글 쓰고 대충 댓글들이랑 놀다가 초록글 가끔보고 그러고 나가는거 아닌가? 나만 그럼? 플이 어떻게 돌아가고 이런거 신경안쓰는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