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독방에서 걍 다같이 달리면 안됨...? 인티 하면서 큰방에서 달리는거 재밌을때도 있지만 팬덤 내에서 사소하게 플타는거 하나하나 중계해서 스트레스 받을때가 더 많은데 너무 피곤함 다른 큰 팬덤들도 독방애서 자기들끼리 잘 놀잖아
독방에서 걍 다같이 달리면 안됨...? 인티 하면서 큰방에서 달리는거 재밌을때도 있지만 팬덤 내에서 사소하게 플타는거 하나하나 중계해서 스트레스 받을때가 더 많은데 너무 피곤함 다른 큰 팬덤들도 독방애서 자기들끼리 잘 놀잖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