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정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1
인스타 내리는데 번식장에서 보호소가 강아지 구조해서 왔는데 입양 안되면 안락사 된다는거임 그래서 계속 영상만 보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2시간 걸려서 찾아갔는데 뭔가 보호소라기엔 엄청 시설이 좋아서 1차적으로 이상했고 강아지는 영상이랑 똑같았는데 갑자기 의자에 앉아서 책자 읽어보라고 하고 여기 후원하고 정기 구독 멤버쉽을 끊어야 된다면서 아직 구조 못된 애들이 이렇게 많다고 하는거임 근데 그 가격이 몇만원이 아니라 몇백이었음 우리엄마는 거의 반쯤 넘어갔는데 난 계속 이상하다고 느껴서 다시 상의해본다고 하고 집에 가려는데 버럭 화를 내더라 그때 확실히 느꼈음 아 여기 보호소 아니구나 집에 가는 길에 찾아보니까 펫샵에서 그런식으로 분양한다고 하더라고 엄마는 아기강아지가 눈에 아른거린다고 그냥 데려가자고 했는데 내가 안된다고 말려서 지금은 포인핸드에서 데려온 강쥐랑 사는중임.. 
대표 사진
익인1
와 헐 인스타에 무료분양 보호소 뜨는게 다 펫샵 광고였어.....? 미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펫샵들 많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는 아닌데 그런 샵이 많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모르는 머글들은 잘 속겠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웬만하면 포인핸드로 알아보라고 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참 신종펫샵 조심하라고 글 많이 올라와서 알았음 어떻게든 정상인 곳처럼 위장하는 게 진짜 악질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웬만하면 속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속는 머글들 많을듯… 나도 펫샵 이쪽 관심있게 봐서 알았지 별관심 없으면 몰랐을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결국에는 펫샵소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쁜 펫샵들 ㅜ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병크멤 그냥 진짜 탈퇴했으면 좋겠다
19:04 l 조회 1
빅뱅 첫중막중에 어디가 그나마 덜빡셀까
19:04 l 조회 1
최애야 네가 잘하고 어울리는게 뻔히있는데
19:04 l 조회 3
빅뱅 800이다
19:04 l 조회 15
뚜이부치 ₊˚⊹♡ ᓚ₍ ^. .^₎
19:04 l 조회 1
개밤티 컨텐츠 올라왔는데
19:04 l 조회 8
대기열 2.8 이면 므조건 3층인가ㅜㅜㅜㅜㅜ
19:04 l 조회 9
정보/소식 연준 'NO LABELS: PART 02 (Figure Ver.)' 예약구매 안내
19:04 l 조회 3
빅뱅 지금 2.4만인데 2층 에바겠지?
19:04 l 조회 14
그래도 다들 입성은 하겠다
19:04 l 조회 15
투바투 동선은 언제봐도 헬인데 슈러라는 ㄹㅇ 미친거 같음
19:03 l 조회 4
근데 쿠플 레전드인게1
19:03 l 조회 42
내가 요즘 빠진 개명곡 여돌 수록곡 알려줄게
19:03 l 조회 8
연준이 피규어 앨범 졸귀다 ㅋㅋㅋㅋㅋ1
19:03 l 조회 7
아들맘들 ㄹㅇ 싫다
19:03 l 조회 13
앤톤 이때 언제임??
19:03 l 조회 16 l 추천 2
낼 축구 10시야 9시 10분이야?3
19:03 l 조회 13
원빈이 오늘 디디던 의상에 8
19:03 l 조회 17
쿠플 개어이없네 대기열을 위한 대기창이 또 있음 샤갈!!!2
19:03 l 조회 68
코르티스 어느 브랜드던 공식 앰버서더는 안됐으면 좋겠다2
19:0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