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름도 보호소임 ㅇㅇㅇㅇ보호소..

보호소에 누군가 돈을 주고 파양을 해 내 강아지 맡아달라고 거의 100만원~200만원돈 내는거같더라

그런 강아지를 불쌍한 프레임 씌워서 홍보를 함

파양된 강아지로 어쩌구저쩌구...

나도 강아지 데려오려고 유기견센터랑 이런곳 공고올라오는거 보다가

알고리즘이 그 보호소 인스타를 보여준거....

이름도 보호소고 아이들도 다 큰애들밖에 없고 그래서

데리러갔는데 거긴 시설이 막 좋은것도 아니었음

글고 책임비 30만원을 받더라고..

내가 보고 간 아이가 내가 도착하자마자 나한테 달려와서 다리에 막 매달리는거야 몇십마리중에 딱 걔가

그니까 마음이 너무 동해서 데리고왔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게 신종펫샵이라더라 ㅋㅋ

파양하는사람한테 돈받고, 입양하는사람한ㄴ테 돈받고.

다행히 정기결제 이런건 안하고 데려올때 딱 30준게 끝이긴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사기 너무 많아 그냥 찐 보호소 가는게 나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근데 데려올당시에는 보호소 이름으로 신종펫샵처럼 운영되는게 있는지도몰랐어 진짜 감쪽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개장수들 진짜 싫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거기도 애들로 돈벌이하는거지 뭐 ㅠ 에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책임비 80만원 줬어 ㅋㅋ 불쌍 마케팅 다 하고 무료분양이였는데 계약서 쓸때 책임비 내야된대서 걍 내고 나옴 5년전인데 이때는 사기인지도 몰랐ㅜ 나처럼 자꾸 속는 사람이 나오니까 이제 본격적으로 그러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책임비 80,,,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 무료분양이라그래 꼭 ㅠ 그래서 가서 보면 진짜.. 그냥 두고나올수가없잖아 거기다 책임비 달라고하면서 또 말은 청산유수 왜 받아야만하는지.... 입양 초보들은 그냥 무조건 당할수밖에없는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빅뱅 ㅁㅊ 3만번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01 l 조회 1
하투하 쇼핑, 노래방등등 같이 하고싶은 사람 적는 인터뷰??
19:01 l 조회 1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1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1
빅뱅 43000번 받음
19:01 l 조회 1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
19:01 l 조회 1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
19:01 l 조회 2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2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3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4
19:00 l 조회 21
건호 오늘 홈마짤
19:00 l 조회 6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
19:00 l 조회 6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12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21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12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2
18:59 l 조회 11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20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10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8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