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게 뭐라고 그 긴시간을 안줘서 뭔가 더 정병 달라붙게 만든게 진짜...그냥 너무 별거 없는 신곡 홍보 릴슨데 저걸 안줘서 좋아하는애들이든 저 조합 정병이든 죄다 뭔가 정신병걸리게 만든게 어휴 진짜 난 진짜 회사가 너무 이상함 타이밍도 그냥 400일 되기전에 뭐라도 하나 던져 줫으먄 이상할 것도없는데 너무 안주다가 줘가지고 하필 이때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미리 찍었으면 그냥 마플탈때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것말고도 그냥 좀 운영자체를 이상하게하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운영 이상하게하는거 누가 부정할까... 걍 머리만 아픔 굳이 말나오게 하는것도 맞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회사가 쓰레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 오센터는 답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이해가 안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찍은지도 오래된건대 왜 안풀었지? 순수하게 궁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걍 너무 이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센터 진짜 이해안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원래 일을 못해 이해하기를 포기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걍 오센터가 너무이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운영하는게 신기함ㅋㅋㅋ 걍 춤릴스만 줘도 되는걸 정병 농도 진해져야 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병 유발하게 한건 맞아 진짜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 개못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센터만 똑바로 일했어도 마플의 3분의2는 없었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어제 찍은 것도 아니고 오래전에 찍은 거 지금 푸는 것도 재주다 그때문에 괜히 공계에 마플 댓 오지게 달리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걍 빨리 풀어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생각할수록 너무 이상한 회사야 공계 테러 당하기 시작했을때라도 바로 올리던가 이것도 며칠 지나야 올리고ㅋㅋㅋ 이미 찍은게 잇는데도... 너무 이상해 걍 진짜 이해를 못하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사가 문제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일을 못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운영을 이상하게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뭔 생각으로 이러나 궁금함 근데 이제 궁금해하는것도 포기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00일넘게 안 주던걸 하필 이 타이밍에 푼게 ㄹㅈㄷ개븅회사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1
빅뱅 43000번 받음
19:01 l 조회 1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
19:01 l 조회 1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
19:01 l 조회 2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2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3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4
19:00 l 조회 21
건호 오늘 홈마짤
19:00 l 조회 6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
19:00 l 조회 6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12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21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12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2
18:59 l 조회 11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20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10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8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1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1
18:58 l 조회 12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29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