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허남준때문에 봤는데 대충 결말 알고 본거고 나는 영례재필 기준으로 봤더니 그럭저럭 볼만했음ㅇㅇ종희 분량이 너무 많길래 뭐지?했는데 영례종희 투톱드였음;;
근데 여기 남배들(정현 상철 영식) 다 좋은데 영례 종희 재필은 왜 저렇게 매력없이 썼나싶음
투톱드치고 모든 세상 사람이 영례만 좋아하고
불쌍서사는 종희가 다 가져감 이럴거면 투톱드 왜 썼는지 의문
후기 찾아보니까 욕 많이 먹었던데 정말 충분히 이해함ㅇㅇ 온에어로 봤다면 8회차였나 그때 하차했을듯
신세계보고 정주행 고민중이면 그냥 신세계 2트 돌리는게 나을듯함ㅋㅋㅋㅋㅋㅋ 나도 내일부터 다시 볼 예정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