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인상은 겉보기엔 냉미남 느낌이라 차가운 이미지라고 생각해서 성격도 약간 그런 느낌일줄 알았는데틱톡떠서 몇개 보니까 생각보다 성격 귀여워 ㅋㅋㅋ그리고 웃는게 예쁨뭐지 입덕부정기인가 계속 보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