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참고로 그 조합 없어서 마플타는 글 아니니깐 콧김뿜으면서 달려오신 분들은 뒤로가기눌러주세요)


같이 놀토 출연한 분들은 놀토 선배님이랑 릴스 찍어서 바로 올렸던데 ㄹㅇㅈ만 아무것도 안올라옴

놀토에 같속 선배님도 계시고 충분히 같이 릴스 찍어서 올릴만한데 진짜 운영 신기하게 함.....

그리고 ㄹㅇㅈ일간 좀좀따리 올라오고 있는데 이때 타돌들이랑 챌린지 공격을 해야지 챌린지도 진짜 안올리고

안무도 노잼 구간만 주구장창 찍어서 올림; 

otd 스타일로 릴스 올리면 좋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 엥이야 맞는 말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이플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수요없는 릴스폭격 심함 트렌드좀 따라가지.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분명 찍지않았울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찍었으면 올렸겠지..나 특히 ㅌㅇsbn좋아해서 기다렸는데 결국 안올라왔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이야? 우리 지금 중요한 투표 있는데 같이 해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질도 별로임 렌즈좀 닦아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릴스 운영 진짜 겁나 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리는 타이밍 구려서 이사달 난 것도 그렇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돌 릴스 보고 수요 없는 릴스래 ㅋㅋㅋㅋㅋㅋ 그냥 없는 거만 욕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찍어놨다해도 지금까지 안푼것도 문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찍어놨대도 문젠게 물 들어올 때 노를 아예 안 젓는거잖;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돌도 찍었는데 찍지 않았을까 같소속 선배님인데 타이밍이 구려서 그렇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릴스 관련은 한결같이 노답이어서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근데 놀토는 ㅇㅈ 같속 선배님 계셔서 바로 올라올 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야 걍 싫다고해 ㅋㅋㅋㅋ 뭔 팬코까지하면서 난리야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 내글 어디가 팬코라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야 애초에 큰방에서 ㅁㅍ쳐타고 sbn얘기까지 꺼내서 랄지떠는게 정산팬임? 심지어 이플에?ㅋㅋㅋㅋ이런애들은 지가 ㅈㅂ인지모름
뭐하러 그럼 좋아하고있어?ㅋㅋㅋ노잼 이런소리까지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걍 개 싫다고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bn한테 뭐라하는 플도 아니고 유명 예능에 나갔는데 홍보 릴스도 없는게 타돌이랑 비교되서 그런건데 이걸로 왜 난리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라고하는 소리가아니라 ㅁㅍ에 괜히 sbn얘기까지 꺼내면서 니가 지금 난리치고있다고는 생각안함? 걍 그렇게 생각하세요 뭘해도 들을생각없고 큰방에서 이런 ㅁㅍ타면서 욕먹이는짓만 잔뜩하고있는데 뭔 팬이라고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ㅁㅍ에 타돌 계속 끼우는 게 그럼 좋아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타돌이랑 릴스 운영이 비교가 되니깐 그러겠죠? 일을 잘하시던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다른 타돌 릴스 말하는게 아니고 sbn말하는 거임 계속 이 얘기나올 때마다 sbn껴서 얘기하는게 그쪽한테 좋게 보이겠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4에게
? sbn 얘기가 중점도 초점도 아무것도 아닌데 왜 거기에 꽂힘..? 진심 문해력 실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9에게
Sbn얘기가 중심이 아니란 것도 알고 오센릴스 운영에 대해서 말하는 글이란거 앎 근데 여긴 큰방이고 매번 릴스문제점 얘기할 때마다 sbn이름이 같이 나오니까 그러지말아달라 조심해달라 껴서 얘기하는 거임 독방에서 얘기했으면 충분히 공감해줬을 거고 이렇게 오픈된 공간에서 타그룹마플에 자기최애 이름 나오는 걸 누가 좋아해 ㅎ 질린다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sbn 언급 왜자꾸 하는거야? sbn있다고 당연히 찍어야하는게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줄에도 적었는데도 이러네 그 유닛 릴스 안올렸다고 뭐라하는게 아닌데 논점 이탈 좀 그만해라 유명한 예능프로를 나갔는데 당연히 홍보릴스를 올려야하는게 회사 일인데 그걸 안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름이 없는데 서치에 왜 걸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면 거기 가서 말하길
이 글은 누가 봐도 sbn 말하는 게 아니고 그런 것도 하나 조율 못하는, 일 제대로 못하는 회사 얘기하는 거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애초에 그게 초점이 아니고 조율 능력이 초점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타그룹 탓하는것도 아니고 sbn한테 찍어달라고 강요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센터가 일 못하긴 못하는구나..라는 글인데 왜 이것도 못넘겨서 입막음하는건지 이해가 안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입막음이 아니라... 말할 거면 타그룹 빼고 말하라고 좀ㅠ 계속 얘기 나오면 거기 불편해지는 거 맞말이잖냐 하 됐다 걍 내가 지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ㅠ 찍어주는게 당연한게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만해 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말인데 댓 반응 왜 이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니 돌 얼굴 나오는 릴스가 수요없는 릴스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 유행하는 걸로 맞춰서 달라는 말이잖아 팬들도 계속 이거 달라 저거 달라 소취하는거 사실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큰방에서 주어까고 마플 타는거 누가 반김? 좀 가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글에서 조합문제 아니고 홍보 나가서 일종의 홍보를 안했다는건데 난독있나 다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니까 댓글 좀 당황스러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말이....다들 뭐에 꽂혀서 저렇게 광분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눈깔돌아서 뭐만하면 팬다고 피해자 코스프레 오지게하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타돌이랑 챌린지 올라온멤버들 있지않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더 올리라고 컴백주인데 우리 릴스 진짜 적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놀토이야기만하길래 쓴글이지 본진멤버가 타돌이랑 릴스도 찍었다 말하던데 곧나오지않을까 기다려보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시가 놀토인거지 다들 놀토에 초점맞춰서 유난 좀 떨지마 우리 전체적으로 릴스 방향 체계 진짜 노잼이고 운영 구린거 사실인데 어디에 초점을 맞췄길래 내글에 화난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초에 노잼구간 어쩌고하는것도 팬인가 이해안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잼구간이라 릴스가 다 반응이 없는것도 맞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그럼 어느구간을 찍어야해 ?..됐다 걍 난 마플타는거 싫어히는 사람임 맘에 안드는사람끼리 이야기하는게 낫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차라리 지금 인플루언서들이 오늘의 옷 스타일 형식으로 릴스 찍던데 그렇게 올리는게 더 나아보일정도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놀토 릴스가 그정도야? 트렌드인것까진 모르겠어 놀토 시청률이나 화제성이 예전이랑 많이 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토에 엄청 꽂혔네....굳이 놀토가 아니라 다른 프로였어도 난 이런말했을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꼭 놀토가 아니더라도 타돌이랑 릴스 많이 찍어서 노래 홍보 많이 되는 게 좋지...그쪽팬들도 볼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똑같은 포맷으로 계속 올리는거 개노잼임 다른팀도 이러나 모르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글을안읽네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놀토 말고도 다른 예능나간 멤들도 안찍었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그냥 큰방에서 마플을 타질말자 제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타돌이랑 챌린지찍은것도 있고, 그냥 전체적으로 재미없는릴스찍는것도 맞고, 릴스팀이 타이밍잘못맞추는것도 맞고..이거보고기분나쁜팬이 있을수도있는것도 맞고 다맞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댓 망했으면 그냥 지워라 싸우고 있다고 광고하는것도 아니고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괄호안에 웃겨서 빵터짐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정도면 괜찮은말 같은데 지금 같팬들이 과다예민상태라 댓망되는게 안타깝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렇게 까지 댓달릴건아닌데 지금 과다예민맞는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근데 릴스팀은 본인들이 힙하게 운영한다 생각할것같아 뿍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맞말이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타가수 언급이나 그만해라 이걸로 글을 몇 개를 쓰냐?? 너 sbn이랑 릴스 진짜 안찍었냐고 징징거리던 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글 처음 쓰는데 궁예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예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방 좀 줄여봐 모든 글을 다 한사람이 썼다고 생각하는거면 정병이니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어까고 마플 쓰는데 왜이렇게 댓글을 잘 늘려줘 제발 좀 멍군들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여기도 입막음 심하네 맞말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맞말이고 조합떠나서 팬들 사이에서도 계속 말 나오는건데 입막음 오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런 마플은 독방에서 좀 달려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말뿐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릴스 개노답 맞긴 한데 왜 큰방에서 마플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주어까고 큰방에 이렇게 글쓴다고?? 이해안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회사 일 못한다고 욕하는걸 이해 못할 정도야..? 웬 sbn에 꽂힌 애가 있지를 않나.. 심각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팬이면 큰방에서 주어까고 안이러지 독방에서 인증하고 달리면되잖아 하ㅠㅠㅠㅠㅠㅠ 다른 sbn얘기도 나오고 하는데 이걸 팬이 파고 팬들이 달리는게 맞냐고 하루종일 큰방 전세낼꺼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일못하는거 알겠는데 굳이 여기서 마플달리는게 이해안가서 보통 독방에서 달리지않나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일못한거 맞잖아 홍보예능에 홍보하러 나가놓고 그냥 선배도 아니고 소속사 직속 선배까지 있는데 안찍을 생각을 대체 일부러 하지않는이상 안찍은게 더신기함 둘 조합이 아니라 진짜 어떤 조합이 나갔어도 일 안한게 맞는데 조합얘기로 물흐려서 속터짐 오센터계자세요? 뭘 당연한게 아니래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같이 나간 타그룹은 방송 끝나자마자 친분잇는 선배랑 바로 릴스 올린가 보고도 모르나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회사 일못한다는얘기밖에 없는데 대체 왜들 그러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독방은 멜론 99퍼만 마플 쓸 수 있다며? 99퍼 아닌 팬이라 큰방에 한탄하는 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회사 일 못한다고 쓴 글이내 나도 일은 못한다고 생각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쿠플 선예매 1인1매야?
19:02 l 조회 1
넘어가는 로딩이 겁나 오래 걸리네 ㅠ
19:02 l 조회 1
다들 얼마야
19:02 l 조회 1
띠로리 그래 빂석 갈수 있었을리가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1
대기 3만인데 가능할까?
19:01 l 조회 4
최애가 그룹 탈퇴하면 최애 따라간다 vs 그룹 덕질한다
19:01 l 조회 5
아 빅뱅 ㅁㅊ 3만번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01 l 조회 14
하투하 쇼핑, 노래방등등 같이 하고싶은 사람 적는 인터뷰??
19:01 l 조회 2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9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4
빅뱅 43000번 받음3
19:01 l 조회 14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4
19:01 l 조회 22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
19:01 l 조회 30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4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5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12
19:00 l 조회 51
건호 오늘 홈마짤1
19:00 l 조회 11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1
19:00 l 조회 7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14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