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니긴 하는데 사실 최애를 가장 좋아했을 때는 안갔음
그땐 정말 가난핑이었어ㅜㅜㅜ
신인 티 벗을 즈음 나도 직딩되고 여유 생기니까 가는 건데
사실 엄청 좋아하는 시기는 지났거든? 그래서 그런지 정병은 안옴
너무 오랜만에 컴백이었다 하면 갑자기 팬싸 충동 들어서 그 컴백주만 팬싸 가고
잡지 나온다거나 하면 팔아줘야지 하면서 겸사겸사 팬싸 가고 이정도
이것도 좀 갓반인이 보기엔 이상하겠지만;
그래서 최애가 나를 아는지 모르는지도 모르고
그냥 볼때마다 나를 웃긴 누나 이정도로는 생각하는 거 같음 티키타카 잘돼서 재밌음
팬싸글은 어그로 끌려서 마플해둠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