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니긴 하는데 사실 최애를 가장 좋아했을 때는 안갔음 

그땐 정말 가난핑이었어ㅜㅜㅜ

신인 티 벗을 즈음 나도 직딩되고 여유 생기니까 가는 건데

사실 엄청 좋아하는 시기는 지났거든? 그래서 그런지 정병은 안옴

너무 오랜만에 컴백이었다 하면 갑자기 팬싸 충동 들어서 그 컴백주만 팬싸 가고 

잡지 나온다거나 하면 팔아줘야지 하면서 겸사겸사 팬싸 가고 이정도 

이것도 좀 갓반인이 보기엔 이상하겠지만;

그래서 최애가 나를 아는지 모르는지도 모르고 

그냥 볼때마다 나를 웃긴 누나 이정도로는 생각하는 거 같음 티키타카 잘돼서 재밌음

팬싸글은 어그로 끌려서 마플해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여유되고 정병먹고 이상한거에 집착하는거 아니면 재미삼아 갈 수 있는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내가 정말 좋아했을 가난핑 시절에 빚져서 갔으면 정병 먹었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긴 빚져서 간만큼 뭔가 바라는게 많았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끌이나 빚내서 가지 않는이상 뭐 돈쓰는건 본인 자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난핑 시절에는 빚져서 가고 싶다 이 생각 하기도 했는데 빚도 뭐가 있어야 나오니 강제로 취준 열심히 함...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팬들아 질문좀
20:28 l 조회 1
남돌 덕질 안해봣는데 투피엠 빅뱅 데이식스는 가고싶음
20:28 l 조회 2
아아 국내선예매로 좌석 조금만푸는거규나
20:27 l 조회 19
국내 선예매로 얼마나 풀었는지 알수 있어?2
20:27 l 조회 24
딴데서 봤는데 ㅂㅂ콘 자리 ㄹㅇ 이렇게 품???ㅋㅌㅋㅋㅋㅋ13
20:27 l 조회 87
빅뱅콘 올콘 노리는 사람들 있어?3
20:27 l 조회 11
쿠플 잘하는 익들 팁이 뭐야..1
20:27 l 조회 10
스탠딩 이제서야 눌러봤는데 이거 어케 잡음
20:27 l 조회 22
ㅂㅂ콘은 머글도 많이가나2
20:26 l 조회 25
이런 사진 어디서 편집해? 발그림 주의
20:26 l 조회 15
쿠플 진짜 대기열 너무 안빠진다
20:26 l 조회 7
뷔 마스크 왜 이래ㅋㅋㅋ뒤에는 눈보니까 정국이?같음
20:26 l 조회 27
8월 고양콘이면 모기기피제 필수인가1
20:26 l 조회 9
정보/소식 디올 남성복 패션쇼 게티이미지2
20:26 l 조회 58
이제대기포기할까?1
20:25 l 조회 20
일뽕 개 벌레새끼들은 왜 야구랑축구일본국대로 지들이 뽕 먹을까
20:25 l 조회 6
원빈 이거 고화질 있는사람
20:25 l 조회 24
빅뱅 공백기에 티켓팅인데도 왤케 빡세냐2
20:25 l 조회 21
매진됨?3
20:25 l 조회 53
와이지가 옛날엔 응원봉도 2만원 안넘고 콘서트도 99000원 오래 유지했는데
20:2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