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틱톡에서 프랑스 여자분 자다가 새벽에 깨서 너무 더워서 못자겠다고 이 나라는 언제까지 에어컨 설치 의무화 안할건지 도저히 이해 못하겠다는 영상봄.. ㄹㅇ 미관 찾다가 사람 실려나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