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주변에 같팬들도 월투 많이들 가? 

본진 월투 규모가 크기도 하고 기간도 길어서 가까운 나라는 한번쯤 가보고 싶긴한데...

다들 많이들 다니나? 

대표 사진
익인1
요새는 많이 가더라 나도 일본,대만,싱가포르,홍콩 정도 가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투어할때마다 한번씩 갔었음 요즘 따라가는 한국팬들 은근 많던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공연이 너무 보기어려우니까 월투를 감...대신 너무 먼곳은 안가고 아시아위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 동남아 중화권은 다 가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걍 휴가겸 가지 난 투어당 일본 도쿄 + 한 군데 더, 아시아권 1~2군데 이렇게 가는 듯 새 투어 하면 이번에는 먼데 따가가보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시아만 몇번 가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미 개재밌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남미를 갔어??? 멋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행하면서 콘서트까지 다녀오면 재밌어! 아시아는 일본이 촬영금지라서 엄청 뛰어놀았고, 미국보다는 나는 남미가 좋았어 떼창하고 가사 다 따라부르니까 신나더라 참고해 친구들이랑 다니면 진짜 재밌음!! 티켓은 많이 비싸지만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일년에 두세번은 가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미주투어 따라다녔는데 귀국하는 비행기 앞자리에 최애 부모님 타심 기내셀카 찍음 ㅋㅋ 아 자컨에 부모님 나온적 있어서 얼굴은 아는 상황이엇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동남아 홍콩마카오 일본만 가봄.. 미국유럽은아직 나에게는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많이 멀지않은 홍콩 동남 얼마정도 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시아권+유럽 까지는 갔다왔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홍콩 대만은 가봤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돈 나온다 야르
17:23 l 조회 5
근데 저정도 장난도 난리나는게 흔한거임?2
17:23 l 조회 39
야구 올스타는 뭐하는거야4
17:23 l 조회 12
정보/소식 Sk 그룹 대구 투자 백지화1
17:23 l 조회 36
최애 소통 진짜 안온다5
17:23 l 조회 25
문제되는 글도 아닌데 무작정 ㅁㄱ댓 다는것도 지겨움1
17:23 l 조회 17
지민 디올 조나단 앤더슨과 친해짐(아마도?)1
17:23 l 조회 22
직장인들 회식 때 취해서 운거... 걍 머쓱쓰하고 다님되니1
17:22 l 조회 11
얘더라 도영이 충성! 들어봐1
17:22 l 조회 16
그냥 내돌 팬들 잘못만난거 같음10
17:22 l 조회 72
슬랑이에 30만원 썼다..2
17:21 l 조회 21
OnAir 아니 ㅋㅋㅋ유병재 건호 왤케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7:21 l 조회 21
아니 도영이 머리털 빡빡민게
17:21 l 조회 34
주르륵2
17:21 l 조회 27
티코 쿠앤크맛 출시 ㄹㅇ 감다살이네
17:20 l 조회 16
도영이 이사진 진짜 멋지다
17:20 l 조회 51
셉팬분이 찍어준 디올쇼 방탄 지민 잘나왔다6
17:20 l 조회 124
근데 남의 그룹 노래 별로인게 화날 일인가?2
17:19 l 조회 67
덥즈 현재 존잘2
17:19 l 조회 25
플미 사주지말자는데 왜 "인티 규정 풀린거 아냐?" 이러냐 ㅋㅋㅋㅋ3
17:1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