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사가 나보고 부동산에서 사람 오면 연결해달라함
2. 몇시간 지나서 사람이 옴. 내가 왜 오셨냐고 물었고 그분은 원장님을 보러 오셨다함
3. 어디서 오셨냐고 물어봤어야했는데 안물어보고 그분 성함이랑 어떤거때문에 오셨는지 물어봤고 그분이 부동산 얘기는 안함
4. 원장님한테 말씀 드렸더니 이건 상사한테 연결해야하는 건이라고 하심
이런 일들이 있었어서 너무 자괴감드는데 나 일머리 진짜 없는걸로 이미 찍혔을거야 ㅠ 백퍼 일머리 있는 사람은 부동산에서 오셨냐고 말했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