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연기하는게 나쁘다는 건 아닌데 트와 정도로 그룹이 커도 결국 갠활로 가수보다 연기를 선택하는 게 아이돌의 한계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트와 아예 탈퇴 하는것도 아니지않아? 연기 꿈 있었으니 할려는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공했으니까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사는 거지. 일반인들도 내 분야 아닌 곳으로 이직하면서 사는데 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두 트와는 너무 그룹활동 잘뭉쳐서 해줬으니까 이젠 본인들하고싶은거 섞어서 하도록 지원해주는게 맞는듯 ㅎ 하고싶은게 얼마나 많았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트와정도면 ㄹㅇ 늦게하는건데 그리고 요즘에 하나만 하는게 어딨음 대부분 갠활은 다른데 계약하고 그룹계약은 하고 이런경우 개많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해외투어 일정만봐도 다들 몸 겁나 무리갔을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수 한 10년 했으면 연기도 하고 그런거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수랑 연기 둘 다 하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생 몸 갈아서 빡센 퍼포 할 순 없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처럼 빡세게 가수활동 안되면 연기도 하고 예능도 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트와정도면 그룹으로 할만큼 한거 아니야? 어차피 해체 하는것도 아니고 나이도 드는데 각자갈길 미리 찾아야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첫중막 어디노리지
19:02 l 조회 2
얘들아 쿠플 선예매 1인1매야? 3
19:02 l 조회 9
넘어가는 로딩이 겁나 오래 걸리네 ㅠ1
19:02 l 조회 9
다들 얼마야1
19:02 l 조회 10
띠로리 그래 빂석 갈수 있었을리가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5
대기 3만인데 가능할까?
19:01 l 조회 11
최애가 그룹 탈퇴하면 최애 따라간다 vs 그룹 덕질한다1
19:01 l 조회 7
아 빅뱅 ㅁㅊ 3만번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
19:01 l 조회 21
하투하 쇼핑, 노래방등등 같이 하고싶은 사람 적는 인터뷰??
19:01 l 조회 2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11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6
빅뱅 43000번 받음3
19:01 l 조회 20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5
19:01 l 조회 30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1
19:01 l 조회 40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5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5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13
19:00 l 조회 58
건호 오늘 홈마짤2
19:00 l 조회 12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1
19:00 l 조회 8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