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거기에 어떤 이유로든 관련 없는 타그룹 언급하면 당연히 별로지 이거 이해 못하는 애들 많네 당연히 정병인 줄 알았더니 포커스가 그게 아니어서 괜찮다느니 설명의 한 부분으로만 생각하는 거 어이 없음 좋은 일에도 계속 묶어서 언급하면 뇌절 소리 듣는데 마플에 언급되는 거 뭐 좋다고
거기에 어떤 이유로든 관련 없는 타그룹 언급하면 당연히 별로지 이거 이해 못하는 애들 많네 당연히 정병인 줄 알았더니 포커스가 그게 아니어서 괜찮다느니 설명의 한 부분으로만 생각하는 거 어이 없음 좋은 일에도 계속 묶어서 언급하면 뇌절 소리 듣는데 마플에 언급되는 거 뭐 좋다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