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8

[잡담] 와 메가커피 팬덤마케팅으로 엄청 효과봤네 | 인스티즈

이벤트하나로 앱가입자가 2배로 늘고 

기사 더 보면 핵심성과창출에 중요한 역할하고 있다함

뭐 예상은 하긴했는데 그래도 신기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저 프로모 진짜 잘했다고 생각함
완전 시골인 우리동네 메가 사장님도 잘팔린다고 좋아했기 때문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년에도 하겠구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로 콘서트 해서 더 그런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모델 채용은 별 의미 없어보이는데 마셔야할 이유를 만들어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사를 보세요 안보고 쓰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것도 있고 콘서트도해서그런거같다고;; 더를 안붙였네 미안 꼽주지말어;;수정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델기용 효과가 있다는데 왜 의미가 옶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다른거고 그 이벤트는 이용자 20퍼정도 늘었대 더 높은거 캡쳐한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쿠나 홀더 이쁘긴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가는 ㄹㅇ 마케팅 잘함ㅋㅋㅋㅋㅋ 모델들 때매 매출상승 기사 개많이봄ㅋㅋㅋ 축구때도 앱 대기자 10만명인거 보고 개놀랐는뎈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그리규 엄청 공격적으로하더라
당장 컴포즈랑 비교해도 이벤트가 겁나 공격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때 팬들이 응모하겠다고 대리 주문해주는 거 엄청 뜨긴 하더라 난 시도 안 해봤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이밍적으로 좋았음 엔위시 상승세랑 맞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그리고 여러그룹이랑 콜라보해서 더 좋은것같애 솔직히 한그룹만 하면서 계속 이벤트하면 잘 안살텐데 그렇게 상승세일때 이벤트하고 또 다른그룹 컴백할때 모델하면 이벤트하고 효과 엄청볼것같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발 포스터 그냥 팔아줫으면 좋겠음
아니면 제발 몇 잔 이상 먹으면 응모라도 하게 해줬으면 좋겟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메가는 나름 잘 쓰는거 같은데 나머지 저가는 … 흠 잘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저가커피 안 가는데 모델 한다니까 괜히 한번 더 가보고 하게 되더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댈구 해주는 이벤트 많더라
덕분에 오랜만에 마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내 본진이 한다니까 열심히 갔었지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시급 올려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콘서트 응모 안해도 컵홀더 받으러 많이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ㅋ 메가커피 앱을 다 깔아보네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위시 컵홀더땜에 메가감ㅋㅋㅋㅋ 오늘도 포카땜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저가커피가면 메가로 가게 되긴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일때 컵홀더 내주는게 ㄹㅇ인듯... 부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일 이벤트랑 홀더가 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만해도 원래 메가 전혀 안갔었는데 작년에 위시 입덕하고 메가만 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효과 ㄹㅇ 큰거같은게 작년에 이어 올해도 생일 컵홀더 하는거보고 진짜 이득 많이봤구나 싶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생일 컵홀더 아이디어 진짜 좋은 것 같다 전국단위 생카를 열어버리는 거니까.... 생카 못 도는 사람도 기분 낼 수 있고 평소에 끼워주는 단체 홀더랑은 디자인도 다르니까 소장 가치도 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메가는 콘서트랑 연결해서 팬들이 무조건 사먹을수 밖에 없지 ㅋㅋㅋ 전략을 잘 짯어 휀걸들이 돈 젤 잘쓰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나라도 집앞 저가커피매장에서 생일기념 홀더 나눠준다하면 일부러 갈듯... 부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엔위시팬아닌데도 컵홀더 예뻐서? 메가 자주감... 아이돌이라는거때뭉인듯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팬은 아닌데 잘생긴 남정네 컵홀더 받으면 기분이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메가에서 굿즈도 팔잖아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어차피 사먹는거 팬들은 저기로 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슴돌들 구매력 높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퇴근길에 항상 메가오더 주문해서 픽업하고 집 가는데 원래는 3분이면 다 준비됐다고 연락 오는데 10분 꽉 채워서 픽업연락 오면 컵홀더 바뀌어 있음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3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
18:59 l 조회 8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4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
18:59 l 조회 8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14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8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6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0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
18:58 l 조회 9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24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18
아니 위시 boy meets girl 진심 개좋음 제발 제발 당당하게 듣고싶으니 한국어로도 내주길
18:57 l 조회 10
도영이 ㅋㅋㅋ 팬들 보고 기분좋은거 못숨기넹1
18:56 l 조회 46
만찬가 뮤비 원이 미나미 이쁘다
18:56 l 조회 45
이더앤 쇼타로 원빈 짤3
18:56 l 조회 52 l 추천 1
엔하이픈 이거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4
18:56 l 조회 29
숟가락얹어진토끼 보라색토끼 그리고 수박개 레츠고 ㅈㅇ 투바투 휴닝카이5
18:55 l 조회 21
건호 골반이 하나도 없네 진짜
18:55 l 조회 40
좀 충격적인걸 봤는데2
18:55 l 조회 98
태현이가 유준이 대하는 거 진짜 ㄹㅇ 다정한T 그 자체야2
18:5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