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1


세계 2위의 설탕 수출국 인도가 엘니뇨 현상으로 사탕수수 생산량이 줄어들면서 수출 중단에 나섰다. 주요 설탕 공급국인 인도의 수출 금지 조치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전 세계 설탕 가격이 상승할 것이란 관측이 높아진다.

22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인도는 사탕수수 생산량이 급감하면서 오는 9월 30일까지 설탕 수출을 금지했다. 기후변화에 사탕수수 잉여 수확물이 줄어든 데다 차량연료용 에탄올 생산에 사탕수수가 대량 투입되는 추세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6297?cds=news_edit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요즘 설탕 먹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익이 먹는 거의 모든 음식에 설탕 들어갈 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자안먹어?빵안먹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반찬에도 설탕이 들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요 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큰일났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과제빵쪽은 설탕없으면 안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텔 베이커리랑 과자랑 프차 제과 업계들 가격 얼마나 올릴지 감도 안옴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잉 모든 음식에 설탕 들어가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돼 내설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돼 내설탕 쟁여야 겠다 대체당 아웃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과는 진짜 전멸하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돼 내 당 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스크림이랑 과자 빵값 겁나 오르겟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름대란 플라스틱 대란... 설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설탕 쟁여야하나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체당으로 대체 안되려나 스테비아 등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또 가격 올리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밀가루 올랐을때도 난리였는데 설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후 위기가 경제위기로 오네 역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또 이거 핑계로 설탕업계 담합 할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러면 코카콜라 주식 떨어지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렇게 보니까 진짜 아포칼립스 다가오는 것 같고 그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디저트값 어떡함... 왕창 오르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두쫀쿠 이런 붐 안올듯... 진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그래도 구움과자 손가락 두개만한 크기에 3~4천원인거 비싸 죽겠는데 에바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포즈와플 가성비 쩔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분말 만드는곳이나 사탕같은건 어쩌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람들 생각 이상으로 설탕 사용처 겁나 많고 대체당으로는 완전 대체 불가한 곳도 있고 수요도 감당 못할거 같은데 진짜 아포칼립스 초입 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닐도 그랬었는데 다 팔던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1
빅뱅 43000번 받음
19:01 l 조회 1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
19:01 l 조회 1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
19:01 l 조회 2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2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3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4
19:00 l 조회 21
건호 오늘 홈마짤
19:00 l 조회 6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
19:00 l 조회 6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12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21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12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2
18:59 l 조회 11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20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10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8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1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1
18:58 l 조회 12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29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