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오븐으로 대만카스테라 만들어봤는데 이거 단맛 그렇게 강하지 않고(근데 내가 단맛을 좋아해서 역치가 높긴 해)엄청 폭신폭신한 거 맞나? 거의 계란으로만 만드는 구름빵 느낌에 박력분 좀 넣은 느낌인데맛있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