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

[잡담] 윈터님 강아지 진짜 귀엽다 | 인스티즈

혹시 이름이 왜 뽀뇨?라고 들었는데 뜻이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포뇨에서 따온거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질 빵빵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윈터가 원래 포뇨를 좋아했는데 저 강아지 데려온날이 포뇨스토리? 그거랑 비슷했댔나 그래서 뽀뇨
비오는날 어쩌고 했던거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 뽀뇨가 된 이유..
원래 다른이름을 하려고 했는데.. 포뇨 만화보면 소스케가 포뇨 데려올때 막 자연재해처럼 비오고 그랬었는데 민정이가 뽀뇨 데려올때 비올날씨가 아닌데 비가 엄청오고 우박내리고 그랬대 그게 너무 포뇨같아서.. 근데 포뇨보다 뽀뇨가 더 뽀짝뽀짝해서 이름을 뽀뇨로 지었대용 성별은 여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왜케 작아 ㄱㅇㅇ ㅠㅠ 애깅인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귀엽다 나엿으면 입에 한 번 넣어봤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ㅋㅋㅋㅋㅋ안아프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애기다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엽다 진짜 뭔가 윈터닮은거같기도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럽다....너무 귀여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난 이게 너무 귀여워서 저장까지 함..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진짜너무귀엽다 ㅜ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페스플이라 궁금한게 있는데
21:53 l 조회 2
최애른인 애들은 본인 최애 다 여자로 앓던데
21:53 l 조회 3
우리 내일 남아공이랑 경기하네
21:52 l 조회 5
위시 콘서트 비하인드에 라이즈 성찬님 원빈님 나옴 !
21:52 l 조회 24
방탄 지민 홈마 디올 패션쇼 초청받아서 들어갔네????1
21:52 l 조회 14
방탄 콘서트에서 라이브 들킨 순갓
21:52 l 조회 6
일산 cj 제작센터에서 사녹이나 방청 해 본 익 있니
21:52 l 조회 4
우즈 드라우닝 노래방 저작권이 쏠쏠하대ㅋㅋㅋㅋㅋㅋ1
21:52 l 조회 10
우리판 메이저 주류캐해가 쾌남른 헤남헤남씨피 남자남자씨피인데 1
21:52 l 조회 23
슈화 우기한테 뽀뽀함 ㅋㅋㅋ
21:52 l 조회 20
OnAir 와 기부금액만 200억2
21:51 l 조회 9
여기에는 뭐 올라오지도 않았는데 악개들이 나서서 멤버 패려고 판까는거 질린다 진짜2
21:51 l 조회 38
무슨 실종 포스터를 이따위로 그리냐.jpg
21:51 l 조회 47
어리다고놀리지말아요
21:51 l 조회 7
갑자기 조금이라도 마플 올라오니까
21:51 l 조회 41
너네 살면서 제일 많이 본 뮤비가 뭐야?6
21:50 l 조회 23
브라질 사람들이 한국인들 피부색으로 zi 랄하는 거 탐라에 엄청 들어옴2
21:50 l 조회 16
94 언니들 친목 너무 좋다2
21:50 l 조회 44
아 이 밤에 괜히 재민표김치찜 실트 눌러봄...6
21:50 l 조회 51
아이폰 새로 샀는데 쌍자음 슬라이딩 잘안되는거 폰문제야?
21:4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